Happy Virus

'미운 우리 새끼' 311회 9월 25일 예고 <크러쉬, 달달한 음색으로 ‘미우새’ 녹이는 고막 남친 등장♥> 본문

예능

'미운 우리 새끼' 311회 9월 25일 예고 <크러쉬, 달달한 음색으로 ‘미우새’ 녹이는 고막 남친 등장♥>

Cratos 2022. 9. 25. 22:02
반응형

311회 2022.9.25(일) 밤 9시 5분 방송
♥ 생후 516개월 김종민 설렘 가득!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어디론가 향하는 종민?! 오늘은 바로 짝사랑했던(?) 배우 김규리를 만나는 날인데~ 잠시 후, 규리의 한옥 작업실에 도착! 그녀의 취미인 동양화를 배우기로 했는데! 첫눈에 반했던 추억을 이야기하며 작업실은 점점 핑크빛으로 물들고~ 규리의 작은 스킨십에도 웃음꽃 만개하는 종민! 한편, ‘이상형이 뭐야?’ ‘동갑은 어때?’ 폭풍 질문 세례로 규리의 마음을 떠보는데?! 과연 종민의 러브라인은 이루어질 수 있을지?

♥ 생후 556개월 김종국 김종국을 이기기 위해 셀프 체력단련까지 했던 원희x경환x딘딘! 드디어 결전의 날을 맞이했는데!! 잠시 후, 모습을 드러낸 능력자 김종국! 경환이 준비한 대결 종목에 ‘내가 이걸 왜 해야하냐’며 어이없어 하는!? 과연 종국과 짠한 사나이가 펼칠 대결은 무엇일지!? 대결이 거듭될수록 불타오르는 ‘짠한 사나이’들의 승부욕! 과연 이들은 종국을 이길 수 있을까!?

♥ 생후 561개월 김준호 준호♥ 지민 X 상민, 경환의 위험한 동행 2탄! 지민의 추천으로 보기만 해도 아찔한 놀이기구를 타러 온 준호, 상민, 경환! 하지만, ‘겁쟁이 남친’ 준호의 포기 선언에 ‘이럴거면 헤어져(?)’ 초강수까지 두는 지민?! 잠시 후, 공중에서 눈물의 ‘사랑해’ 를 외치는 준호 모습에 모두 폭소하는데~ 한편, 지민이 어머니를 위해 지은 ‘동해 하우스’ 를 찾은 네사람! 요리하는 지민&경환 모습에 위기감을 느낀 준호 ‘질투쟁이 요리사’가 되어 역대급 사고를 치고 마는데... 

‘미우새’ 크러쉬 “신곡, BTS 제이홉과 협업…되게 신나는 곡”

‘미우새’ 크러쉬가 신곡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미운우리새끼 캡쳐

 

‘미우새’ 크러쉬가 신곡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이하 ‘미우새’)에는 가수 크러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신동엽은 “신곡이 발매가 됐는데 어마어마한 분이 도와줬다고”라고 말했다.

크러쉬는 “신곡에 BTS 제이홉님이 같이(했다). 제목은 ‘러쉬 아워’다. 이 노래가 되게 신나는 노래다. 노래를 들으면 몸이 자동으로 움직인다”라고 소개했다.

이후 크러쉬는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서장훈은 “크러쉬 하면 늘 따라다니는 레전드 무대 짤이 있다. 우울할 때 보면 굉장히 행복해진다는 짤로 유명한데”라고 언급했다.

유명한 짤이 공개됐고, 크러쉬는 “그래도 꿋꿋이 노래를 마무리 했다”라고 멋쩍은 듯 웃었다.

김종민 “19살 때 김규리와 첫 만남…진짜 빛나서 잊히지 않아”(미우새)

김종민이 배우 김규리 미모를 극찬했다.

9월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종민이 김규리 작업실을 찾아간 모습이 그려졌다.

김종민은 댄서 시절 김규리를 봤다며 "19살 때다. 아직도 기억난다. 네가 아마 패션모델 했을 때였다"고 회상했다.

이어 "어느 대기실에 들어갔는데 되게 예쁜 애가 앉아있더라. 진짜 처음 봤을 때 빛이 났다. 몇십 년이 지났는데도 첫인상이 잊히지 않는다. 19살이면 얼마나 예뻤겠나. 지금도 똑같다"며 칭찬했다.

김규리는 "종민아 너밖에 없다"며 고마워했다. 김종민은 부끄러운 듯 얼굴을 붉혀 웃음을 안겼다.

김종민 초등학교 동창이자 김규리 매니저인 조봉근 씨는 "처음 만난 날 종민이가 나한테 왔다. 상기돼서 계속 '와'만 했다"고 전했다.

[선공개] 크러쉬, 달달한 음색으로 ‘미우새’ 녹이는 고막 남친 등장♥ #미운우리새끼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출처-뉴스엔 박정민, SBS>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