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irus

'전지적 참견시점' 218회 9월 24일 예고 <사실은 염정아 아니고 다정아?! 💚류승룡과의 스케줄 현장 & 드디어 시작한 국주네 캠핑! 진짜 🥄 먹방의 시작> 본문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 218회 9월 24일 예고 <사실은 염정아 아니고 다정아?! 💚류승룡과의 스케줄 현장 & 드디어 시작한 국주네 캠핑! 진짜 🥄 먹방의 시작>

Cratos 2022. 9. 24. 17:53
반응형

218회 2022.9.24(토) 밤11시 10분 방송
염정아♥김성용 매니저 & 이국주♥이상수 매니저 # 배우 염정아, 그녀의 ‘인생은 아름다워~’ "염정아♥김성용 매니저" 원조 냉미녀 염정아, 그동안의 모습들은 ALL LIE??! 알고 보면 따뜻한 여자 염정아의 반전 일상 최초 공개! 아들 챙기듯 살뜰히 매니저 챙기는 ‘매니저맘’ 정아와 감정 기복 0% 든든한 ‘돌부처 아들’ 성용 매니저! ☆완벽 케미☆ 엄마와 아들 같은 둘의 일상은 과연!? 한편, 영화'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정아와 ‘찐’ 부부의 모습을 보여줄 류승룡과의 수다 타임-♪ '인생은 아름다워'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소문만 무성한 과거 류승룡X송은이 스캔들의 진실까지! 

# 국주 캠핑 2탄, 자연뷰 NO! ONLY 먹방! "이국주♥이상수 매니저” 차박 실패의 아픔을 먹방으로 채우기로 한 국주♬ 환상적인 경치는 등지고 끝없는 호로록~! 싱싱-한 회를 시작으로 국주만의 핑거푸드(?)까지!? 꼬리에 꼬리를 무는 신개념 먹방 풀코스 SHOW 大공개! 한편, 국주를 스쳐간 남자들을 줄줄이 꿰고 있다는 걸어 다니는 ‘국주 사전’, 10년 지기 상수리 매니저☆ ‘팔꿈치(?)’, ‘필리핀 그 남자(?)’ 이름만 들어도 사연 맛집! 거침없는 매니저의 폭로(?)에 국주가 당황한 사연은~? 

'전참시' 염정아, 류승룡과 화기애애한 현장…'인생사' 홍보 일상 공개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로 돌아온 배우 염정아와 류승룡이 화기애애한 스케줄 현장을 공개한다.

오늘(24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윤혜진, 이준범 / 이하 ‘전참시’) 218회에서는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 홍보 일정을 소화하는 염정아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염정아는 ‘인생은 아름다워’에서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류승룡과 함께 인터뷰 및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만나자마자 반갑게 인사하며 남다른 친분을 드러낸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유쾌한 케미를 발산하는 등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마친 후 염정아, 류승룡은 ‘인생은 아름다워’의 박은경 제작사 대표, 최국희 감독과 함께 식사하며 영화 촬영 당시 기억에 남았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밖에도 류승룡은 대학생 시절부터 막역하게 지내온 ‘절친’ 송은이와의 거리낌 없는 추억도 털어놓는다. 특히 군 휴가 당시 3박 4일 동안 집에도 안 들어가고 송은이와 함께 붙어서 지냈던 에피소드까지 오픈한다는데.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의 두 주인공 염정아와 류승룡의 유쾌한 만남은 오늘(24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 218회 예고] <사실은 염정아 아니고 다정아?! 💚류승룡과의 스케줄 현장 & 드디어 시작한 국주네 캠핑! 진짜 🥄 먹방의 시작> 218회

[출처-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