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irus

'나 혼자 산다' 463회 9월 16일 예고<계속되는 전현무의 감성 캠핑 WITH 한석준 🌠짜게 식은 캠핑의 밤?!&6년 만에 돌아온 🤩크러쉬의 운수 좋은 날> > 본문

예능

'나 혼자 산다' 463회 9월 16일 예고<계속되는 전현무의 감성 캠핑 WITH 한석준 🌠짜게 식은 캠핑의 밤?!&6년 만에 돌아온 🤩크러쉬의 운수 좋은 날> >

Cratos 2022. 9. 16. 20:03
반응형

463회 2022.9.16(금) 밤11시 10분 방송
나 혼자 산다 ’Attention‘ 편 You got me looking for attention~♬ 매력 가득한 무지개 회원들의 하루!

 # 크러쉬 – 크러쉬 HOUR 어머나 반갑습니다~! 6년 만에 다시 만나는 크러쉬의 싱글 라이프! 음악 천재의 일상은 얼렁뚱땅 허당미 가득!? 반려견 두유&로즈와의 우당탕탕 산책! 삐- 사이즈 Miss입니다- 주문 제작 가구 수난기 大공개! 무엇 하나 맘대로 되는 일 없는 크러쉬의 운수 좋은 날♥ 

# 현무 – 무무의 바퀴 달린 집 2탄 트민남의 본격 캠핑(with 찐친 석준이형)은 이제부터! “무든램지 납시오~!!” SNS 반응 폭발(?) 랭›셈?뒤를 이을 ’양마호크‘ 대공개! 먹었으면 갬성 캠핑 제대로 즐겨 볼까? 갬성도 장비빨! 천체 망원경에 오로라 가루까지 등장★ 캠핑 트렌드 총집합! 무무의 바퀴 달린 집! 

‘나혼자산다’ 크러쉬, LP장 제작 주문 “아날로그 감성에 깊게 빠졌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크러쉬가 전화 한 통에 희비가 교차한 듯 심상치 않은 표정을 짓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LP장 배달을 고대하던 그에게 희망이 절망으로 바뀌는 뜻밖의 상황이 펼쳐진 것.

오늘(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크러쉬의 LP마니아 라이프가 공개된다.

6년 만에 ‘나 혼자 산다’를 찾은 크러쉬는 5년 전 이사한 ‘뉴(NEW) 하우스’를 공개한다. 강아지 두 마리와 함께 크러쉬의 가장 많은 애정을 받는 물건은 거실 한편에 자리 잡은 LP플레이어와 몇 천 장의 LP는 “아날로그 감성에 깊게 빠졌다”는 크러쉬의 '찐' LP 사랑을 엿보게 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크러쉬는 소중히 여기는 LP를 한곳에 진열하고자 LP장을 실측해 제작을 맡겼고 배달만 기다리고 있던 상황. 반갑게 택배기사의 전화를 받은 그는 점차 심각한 분위기에 빠진다. 크러쉬를 이토록 괴롭게 만든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며 크러쉬가 설레는 마음으로 LP를 정리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알파벳 순서대로 LP 진열에 열중하던 크러쉬는 순간 ‘알파벳 지옥’에 빠져 “왜 나 알파벳을 몰라?”라며 진땀을 흘리기도. 그가 완성한 꿈의 LP장 모습은 어떨지 기대가 모인다.

크러쉬를 울고 웃게 만든 LP장과 그에 얽힌 사연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463회예고] <계속되는 전현무의 감성 캠핑 WITH 한석준 🌠짜게 식은 캠핑의 밤?!&6년 만에 돌아온 🤩크러쉬의 운수 좋은 날>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반응형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