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irus

'신발벗고 돌싱포맨' 39회 5월 3일 예고 <준호를 긴장하게 하는 얼굴 고수 성훈! 자존심을 건 당구 대결의 결과는?!> 본문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 39회 5월 3일 예고 <준호를 긴장하게 하는 얼굴 고수 성훈! 자존심을 건 당구 대결의 결과는?!>

Cratos 2022. 5. 3. 20:15
반응형

39회 2022.5.3(화)
▶ 명품 배우 김수로X성훈이 돌싱포맨에 떴다! 

돌싱포맨을 찾은 예능 고수 김수로X얼굴 고수 성훈! 상남자 김수로가 살면서 역대급으로 쫄았던 순간부터 성훈이 알려주는 안 쫄아 보이는 방법까지 大 공개! 돌싱포맨 제1회 친선 당구 대회 개최! 연예계 당구의 新 김수로와 탁재훈이 선보이는 신개념 한 손 당구! 자존심을 건 세기의 당구 대결 우승팀은? 접기

김수로X성훈, '돌싱포맨' 출격…살 떨렸던 인생 경험 고백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제공

 

배우 김수로와 성훈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격한다.

3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김수로와 성훈이 돌싱포맨과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김수로는 과거에 절친 탁재훈을 연극에 초대 했다가 크게 당황한 일화를 공개한다. 김수로가 탁재훈의 얍삽한 행동까지 재연하자 당황한 탁재훈은 김수로를 공격한다. 이에 짜증이 폭발한 김수로는 "여기 위험한 곳이네. 이 프로그램 나오지 마세요"라며 폭탄 발언해 주변을 폭소케 한다.

이후 돌싱포맨은 김수로에게 "살면서 쫄아본 적이 있냐"고 묻는다. 잠시 고민하던 김수로는 53년 인생 중 가장 살 떨렸던 경험을 떠올린다. 이를 들은 돌싱포맨은 "진짜 숨 막힌다. 그럴 땐 어떻게 해야 하냐"며 과몰입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에 김수로는 위험천만한 순간에 위기를 모면할 수 있었던 노하우도 공개한다. 이에 성훈은 경험에서 우러나온 '쫄았어도 안 쫄아 보이는 방법'으로 웃음을 자아냈고, 김준호 역시 위기에서 탈출할 수 있는 성공률 100% 멘트로 웃음을 안긴다.

또한 연예계 당구 고수 탁재훈과 김수로는 당구 실력을 선보인다. 당구의 신 탁재훈, 김수로와 당구 꼬마 신 김준호는 "한 손으로 쳐도 이긴다"며 자신감을 내비친다. 이후 전 스태프의 짜장면 값을 걸고 당구 고수들은 한 손으로, 당구 하수들은 양손으로 하는 3:3 당구 대결이 펼쳐진다.

'돌싱포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신발벗고 돌싱포맨 예고] 김준호를 긴장하게 하는 얼굴 고수 성훈! 자존심을 건 당구 대결의 결과는?!

[기사출처-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