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irus

'옥탑방의 문제아들' 174회 4월 20일 예고 < NEW 옥탑방 MC 김종국✨️ 지원 사격하러온(?) 지효와의 케미 대폭발⭐️> 본문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174회 4월 20일 예고 < NEW 옥탑방 MC 김종국✨️ 지원 사격하러온(?) 지효와의 케미 대폭발⭐️>

Cratos 2022. 4. 20. 20:16
반응형

소개 '뇌섹’이 각광받고 있는 사회에서 상식이라곤 1도 없을 것 같은 일명‘상식 문제아들’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 프로그램
제작 이세희(책임프로듀서), 김진, 김아영 외(연출), 모은설, 박미나 외(작가)
특별편성 화요일 밤 10시40분 → 수요일 저녁 8시30분 편성 변경

174회 2022.4.20(수) 저녁 8시 30분 방송
김종국의 예능 여친 송지효의 옥탑방 방문기! 

▶ 첫 토크쇼 MC가 된 김종국을 위해 송지효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런닝맨’에서 12년간 동고동락해온 김종국과 송지효! 옥탑방 멤버들로부터 열애설 의심받은 김종국 어머니와 송지효의 특별한 인연에 이어 송지효가 물티슈 때문에 김종국에게 잔소리 폭격받은 이유는?! ▶ 연예계 대표 주당 임창정도 인정한 초특급 주량의 소유자 송지효?!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그녀의 주사는?! 이어 송지효가 과거 어머니의 소개팅 주선에 가출 감행한 일화부터 ‘런닝맨’ 회식 중 이광수 차에 몰래 잠복하고 있던 사연까지!

옥문아 송지효, 유재석·김종국 잔소리 폭로... "제일 심해"

'옥탑방의 문제아들' 송지효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송지효가 유재석과 김종국의 잔소리를 폭로해 화제다.

2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을 받고 있는 송지효가 출연한다.

이날 송지효는 SBS ‘런닝맨’ 멤버 중 유재석과 김종국이 가장 잔소리가 심하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둘 중 ‘최고의 잔소리꾼’은 누구인지 묻자 “두 사람의 잔소리는 결이 다르다”며 “재석 오빠는 방송과 관련된 잔소리를 많이 하는 편이고, 종국 오빠는 사생활적인 면에 대한 잔소리를 많이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둘이 만나면 안 된다. 둘의 잔소리가 합쳐져서 이렇게 (거대하게) 된다”라며 두 사람의 잔소리 만행(?)을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종국은 “재석이 형은 꼰대고, 나는 멘토다”라며 꼰대임을 부정했다. 그는 “재석이 형의 잔소리는 좀 힘들다. 내가 더 인간적이다”라며 “재석이 형의 잔소리는 수업같고, 내 잔소리는 자연스레 스며드는 느낌이 있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 송지효는 ‘런닝맨’ 회식 뒤풀이 중 김종국과 이광수를 미행한 적이 있다고 밝혀 흥미를 자아냈다. 
그는 “회식 자리에서 나만 빼고 남자 멤버들끼리 웅성웅성하면서 자기들끼리 눈빛을 주고받더라”며 “너무 속상해서 광수 차 뒷자리에 몰래 타서 잠복해 있다가 술자리에 따라 들어가서 결국 같이 놀았다”며 사건의 전말을 밝혀 흥미진진한 토크를 이어나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지효가 출연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이날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174회 예고] NEW 옥탑방 MC 김종국✨️ 지원 사격하러온(?) 지효와의 케미 대폭발⭐️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