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irus

유퀴즈 온 더 블럭 150회 4월 20일 예고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편 > 본문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150회 4월 20일 예고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편 >

Cratos 2022. 4. 20. 20:06
반응형

150회 4월 20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

 

"평범한 얘기 듣는다더니"...'유퀴즈' 윤석열 당선인 편 논란 속 방송 예고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방영 전부터 뜨거운 찬반 논란이 벌어진 tvN '유퀴즈 온더 블럭'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편이 예정대로 오늘(20일) 공개된다.

tvN 측은 지난 13일 윤석열 당선인이 비공개로 녹화를 마친 '유퀴즈온더블럭'이 편집을 거쳐 20일 방송돌 예정이다. 방영 당일인 20일 오전까지 '유퀴즈 온더블럭' 시청자 게시판에는 1만개에 육박하는 항의 글이 쇄도하는 등 거센 논란이 일었다.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다'는 기획 의도와 달리, 윤석열 당선인의 출연 자체가 정치적 홍보의 목적을 가진 게 아니냐는 우려가 이어진 것. 일각에서는 MC인 유재석에 대한 비판으로까지 이어지며 논란이 가라앉지 않았다.

윤 당선인은 대선 후보 시절 SBS '집사부일체',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당선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유퀴즈온더블럭'이 처음이다.

'유퀴즈 온더블럭'은 시각장애인 피아니스트 김예지 국민의 힘 의원 등이 출연한 바 있었지만, 당시에도 직업적 특색이나 인간적인 면모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이번 윤 당선인 편이 어떤 메시지를 담을지 귀추가 모아진다.


(출처 : SBS연예뉴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