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irus

'화요일은 밤이 좋아' 20회 예고 -트롯 명가의 안방마님, <장윤정 가요제> 개최! 본문

예능

'화요일은 밤이 좋아' 20회 예고 -트롯 명가의 안방마님, <장윤정 가요제> 개최!

Cratos 2022. 4. 19. 20:06
반응형

화요일은 밤이 좋아 20회 4월 19일 (화) 밤 10시 방송

 

트롯 명가의 안방마님, <장윤정 가요제> 개최!
트롯 명가의 안방마님! 대한민국 트롯의 중흥을 가져온 K-트롯 엘리자베스 1세, <장윤정 가요제> 개최! 과연 장윤정 마스터의 마음을 훔칠 단 한 명의 진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 장윤정 ‘원조 트롯 여제’가 왔다! ‘장윤정 가요제’ 전격 개최!…신곡 ‘이정표’ 공개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K-트롯 엘리자베스 1세’ 장윤정이 위풍당당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전격 출격, 대망의 ‘장윤정 가요제’를 개최한다.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미스트롯2’ TOP7과 ‘미스레인보우’ 등 국민 딸들이 정통 트롯부터 7080 가요, 댄스 등 장르를 불문한 무대를 펼치는 ‘종합 노래 버라이어티’다. 19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20회에서는 대한민국을 트롯으로 들끓게 만든 ‘원조 트롯 여제’ 장윤정이 출연해 발매곡 절반 이상이 히트곡인, 어마어마한 ‘메가 히트곡 부자’ 장윤정의 노래로만 구성된 감동적이고 화끈한 무대들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가수 영지와 김나희를 비롯해 ‘미스트롯2’ 주역들이 총출동해 역대급 ‘장윤정 가요제’ 개최 축하에 나선 상황. 장윤정은 ‘장윤정 가요제’를 시작하며 ‘미스트롯2’ 마스터로 나섰던 당시, 매운맛으로 유명했던 장윤정표 심사지가 다시 등장했다고 알렸고, ‘미스트롯2’ 멤버들은 ‘심사지 악몽’이 떠오르는 듯 불안감에 떨었다.

 이어 장윤정은 자신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꾸밀 ‘미스트롯2’ 멤버들에게 “원곡 느낌이 나지 않게 부르는 것이 중요하다”라는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반전 심사 기준을 공개해 놀라움을 안겼다. 더욱이 홍지윤은 “선배님 영상만 100번 보고 왔는데!”라고 원곡처럼 부르기 위해 노력했다고 경악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박장대소케 했다. 이에 장윤정은 “모창은 아무리 잘해도 나보다 못해~”라며 ‘트롯 여제’다운 당당한 자부심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던 터. 엄격한 기준으로 유명한 장윤정의 마음을 사로잡게 될 영광의 진(眞)은 누가 될지 귀추를 주목케 하고 있다.

 특히 ‘장윤정 가요제’에서는 예측 불가능한 돌발 상황부터 명품 트롯의 향연이 예고됐다. 짙은 감성으로 무장한 홍지윤의 ‘목포행 완행열차’ 무대에 MC 붐과 장민호는 감탄을 터트린 반면, 장윤정은 깜짝 놀라게 만드는 반전 심사평을 내놔 현장을 얼어붙게 만들었다. 또한 ‘14세 감성 장인’ 김다현이 엄청난 고음을 소화하며 ‘너 떠난 후에’를 부르자 장윤정은 “나보다 더 잘 불렀다”며 폭풍 칭찬을 쏟아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미스트롯2’ 眞 양지은과 지난주 ‘윤시내 가요제’ 眞 전유진이 처음으로 정면 대결에 나선, ‘초특급 빅매치’가 이어졌던 상태. 폭발적인 성량과 감정을 담은 전유진의 ‘사랑 참’ 무대에 장윤정은 “내가 말한 걸 다 고쳐왔다”며 극찬을 터트렸고, 양지은은 맑은 음색이 돋보이는 ‘초혼’을 불러 장윤정의 하트를 끌어내면서 ‘眞’의 자존심이 걸린 역대급 대결이 열기를 드높였다.

 더욱이 정동원 본부장이 주관하는 행운권 라운드에서는 오로지 ‘화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초특급 최강 유닛 조합이 출격, 불꽃 튀는 유닛 대결을 펼쳤다. 역대급 초‧중‧고 유닛인 ‘트롯새싹 어벤져스’ 김다현-김태연-전유진은 ‘기억’을 열창해 장윤정에게 “환상의 하모니”라는 환호를 받았다. 노련미로 맞선 ‘1990년생 동갑내기 언니즈’ 양지은-강혜연-윤태화는 도발적인 유혹미를 발산하는 퍼포먼스를 곁들인 ‘카사노바’로 현장의 열기를 끌어올리면서 유닛 대결 승자에 대한 궁금증을 드높였다.

 그런가 하면 장윤정은 1년 6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 ‘이정표’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장윤정만의 애절한 감성이 돋보이는 신곡 ‘이정표’ 라이브 무대를 1열에서 지켜본 ‘미스트롯2’ 멤버들은 입을 다물지 못할 정도로 감격에 겨워했던 터. 더불어 ‘트롯 바비’ 홍지윤은 특유의 통통 튀는 러블리한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한 경쾌한 분위기의 신곡 ‘사랑의 여왕’ 무대로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K-트롯 부흥의 산증인’ 장윤정 가요제가 펼쳐져 ‘화밤’ 멤버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다”며 “선후배가 어우러지는 환희의 순간, 흥 폭발 노래까지 다양한 명품 무대들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20회는 19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20회 예고-트롯 명가의 안방마님, <장윤정 가요제> 개최!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