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irus

'개나리학당' 11회 4월 18일 예고 <미스트롯 vs 국민가수 승부를 보자!-영탁, 케이윌> 본문

예능

'개나리학당' 11회 4월 18일 예고 <미스트롯 vs 국민가수 승부를 보자!-영탁, 케이윌>

Cratos 2022. 4. 18. 19:28
반응형

2022.04.18. (월) 오후 10:00
미스트롯 vs 국민가수 승부를 보자!
미스트롯 2 마스터 영탁 vs 국민가수 마스터 케이윌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진다! 흥의 민족 트로트냐, 봄의 강자 발라드냐! 퀴즈 대결, 세대공감 대결, 토론 대결 등 가요계 최강 장르를 가려보기 위한 개나리와 마스터의 팀 대결 함께 즐겨요!

'미스터트롯' VS '국민가수'…흥 폭발하는 '개나리학당'

‘개나리학당’ 영상 캡처 .  (사진= 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 선과 '국민가수' 마스터가 특급 일일 팀장으로 뜬다.

1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세대 공감 예능 '개나리학당' 11회에서는 김다현·임서원·김태연·황승아와 류영채·안율·임지민·김유하가 '미스트롯2'와 '국민가수' 팀으로 나뉘어, 자존심을 내건 트로트 대 K-팝 한 판 승부를 벌인다.

무엇보다 개나리 멤버들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선에 빛나는 영탁과 '국민가수' 골드 마스터 출신 케이윌에게 자유롭게 질문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자 너나 할 것 없이 질문을 하겠다고 손을 들고 예약해 폭소를 자아낸다.

먼저 '미스트롯2' 출신 임서원은 영탁에게 '미스트롯2' 심사할 당시 자신의 첫 무대에 대한 느낌이 어땠는지 물었고 영탈은 "품추며 노래하기 힘든데  흐트러지지 않는 서원이는 앞으로 잘 성장하는 예쁜 가수가 될 수 있겠다"고 답했다.

'국민가수' 출신 임지민은 본인이 '국민가수'에서 선보였던 '와' 무대 때 케이윌의 심사평을 듣지 못했던 것을 떠올리며, "이제 듣고 싶다"고 당돌한 질문을 날렸다. 이에 케이윌은 "너무 완벽했다"고 대답했다.

이어 영탁과 김태연은 영탁의 솔로곡 '전복 먹으러 갈래'로 듀엣 무대를 꾸려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명품 꿀보이스' 케이윌 역시 치명적인 팔색조 매력을 발산해 개나리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케이윌은 개인기를 보여 달라는 요청에 망설임 없이 수준급 비트박스를 선보여 "이거 음원 아니에요?!"라는 탄성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흥 폭발 데시벨'이 터질 '미스트록2' 대 '국민가수' 특집을 기대해 달라"고 청했다.

한편 '개나리학당'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등 TV조선이 발굴한 어린이 출연자들의 예능 도전기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개나리학당 11회 예고 <미스트롯vs국민가수 승부를 보자!>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