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irus

'놀라운 토요일' 208회 4월 16일 예고 < 피오, 놀토 마지막 날> 본문

예능

'놀라운 토요일' 208회 4월 16일 예고 < 피오, 놀토 마지막 날>

Cratos 2022. 4. 16. 20:08
반응형

208회 2022.4.16(토) 오후 7시 40분 방송
피오의 은은~한 환송회를 위해 방문한 둘도 없는 tvN 형아들! 

함께 용볼 찾으러 떠나던 ‘신서유기 형아’ 은지원 X 늘 함께 갇혔던 ‘대탈출 형아’ 김종민 입대 전 피오의 배를 둔둔~하게 채워줄 잭팟 터지는 음식들이 가득한 '대구 현풍백년도깨비시장' 궁물즈 소리 질러! 치트키 한우차돌과 깊고 구수한 된찌의 운명적 만남! ‘피오야 한우차돌된찌 먹고 가’ 겉.바.속.부 스콘 속 달달한 옥수수와 짭조름한 치즈의 환상 콜라보! 단짠의 정석 ‘콘치즈감자스콘’ 부드러운 살코기가 갈빗대에서 쑤욱~! 아는 맛이라 더 먹고 싶은 최고의 밥도둑 ‘피오야 돼지갈비찜도 먹고 가’ 듣는 순간 일동 경악! 동현과 피오만을(?) 피 끓게 한 해병대 선배님의 노래는? 왠지 익숙한 전주..? 피오의 동공 지진 불러온 무대 장인 아이돌 펜타곤의 노래는? 예리한 눈빛으로 포인트만 쏙쏙! 스파르타식 정답 판독기 지원부터, 독보적 허당미! 늘 초심으로 놀토를 즐기는 해맑은 미소 종민! 그리고 귀신 캐치하고 건강~하게 돌아올 놀토 막둥이 피오까지! 

은지원·김종민 '놀토' 출격…'군입대' 피오 지원사격

[피오, 은지원, 김종민. 2022.04.16. (사진 = tvN '놀라운 토요일' 제공) 

 

가수 은지원과 김종민이 군입대를 앞둔 피오를 지원사격한다.

16일 오후 7시40분 방송될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 '피오하고 싶은 거 다해' 특집이 펼쳐진다. 여기에 절친한 형 은지원과 김종민이 함께 해 피오와 남다른 인연을 자랑했다.

김종민은 "피오가 저를 편하게 생각한다. 꼬집고 장난도 친다"고 하자, 피오는 "날 힘들게 해서 꼬집는 것"이라고 폭로해 웃음을 안겼다. 은지원은 피오 입대 소식에 만사 제쳐두고 녹화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되고 이날은 피오를 위한 맞춤형 문제가 출제됐다. 해병대 선배의 노래가 나오자 해병대에 지원한 피오는 물론, 해병대 출신 김동현이 자신감을 드러냈다. 코너 속의 코너로 '선택은 피오가 한다'에서 중요한 순간의 선택을 모두 피오에게 맡겨 눈길을 끌었다.

은지원, 김종민은 동생에게 시장 음식을 맛보게 해주려 고군분투했다. 은지원은 맹활약을 이어가는가 하면, 1세대 아이돌 래퍼답게 랩 실력도 선보이며 현장을 쥐락펴락했다. 김종민 또한 피오를 살갑게 챙겨주고, 독보적 허당미와 순수한 면모를 뽐냈다.

간식 게임으로는 '초성 퀴즈' 과자 편이 나왔다. 치열한 눈치작전과 주워먹기가 반복되면서 아비규환의 상황이 펼쳐졌다. 급기야 문세윤은 퇴장 위기에 처하기도 했다. 여기에 개그감 넘치는 오답을 외친 태연을 시작으로 아무말 대잔치까지 벌어져 폭소를 선사했다.

 

[예고] 피오, 놀토 마지막 날#놀라운토요일 | amazingsaturday EP.208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