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irus

골 때리는 그녀들 37회 4월 6일 예고 < FC 개벤져스 VS FC 원더우먼, 모두를 놀라게 한 오버헤드킥의 주인공은!?> 본문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37회 4월 6일 예고 < FC 개벤져스 VS FC 원더우먼, 모두를 놀라게 한 오버헤드킥의 주인공은!?>

Cratos 2022. 4. 6. 15:20
반응형

37회 2022.4.6(수) 밤9시 방송
최후의 결전 ♨ ‘FC개벤져스’ VS ‘FC원더우먼’
전승 1위 대기록 세울 ‘FC개벤져스’ 선두 질주 막을 적수는 없/다/ 화려한 엔딩 장식할 어벤져스 군단 ★ 신생팀 자존심 세울 ‘FC원더우먼’ 슈퍼리그 마지막 티켓 따낼 슈퍼히어로 ↗? 지금 필요한 건 뭐? 다득점 반전 드라마! 이렇게 화려한 마무리 본 적 있어?! %%(응응)! 본 적 있어! 어디서?! 

FC원더우먼, 슈퍼리그 마지막 티켓 향해 공 찬다

(사진=SBS '골때녀' 제공) 

 

 FC원더우먼이 슈퍼리그 진출의 마지막 티켓을 얻기 위해 전력을 다한다.

6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 리그전 마지막 경기인 FC원더우먼과 FC개벤져스의 대결이 펼쳐진다.

이번 경기는 다득점 승리를 통해 슈퍼리그 마지막 티켓을 따내겠다는 의지를 지닌 원더우먼과 무패 신화 달성을 앞둔 개벤져스의 맞대결이다.

원더우먼은 지난 탑걸, 아나콘다와의 경기에서 황소윤, 송소희를 위시한 '쌍소투톱'을 필두로 슈퍼리그의 진출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이들이 슈퍼리그 마지막 진출 팀으로 유력한 구척장신을 꺾기 위해서는 무조건 다득점 및 무실점이 필요해 에이스들의 득점 활약이 간절하다.

특히 에이스인 송소희는 현재 득점 랭킹 공동 2위로 현재 1위인 오나미와 단 1골 차이다. 이번 경기에서 다득점으로 승리 시 팀의 슈퍼리그 진출은 물론 득점왕까지 차지할 수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골때녀' 시즌 내내 신생팀이 기존팀을 상대로 승리를 따낸 적이 없어 이들의 경기가 흥미를 모은다.

 

[4월 6일 예고] FC 개벤져스 VS FC 원더우먼, 모두를 놀라게 한 오버헤드킥의 주인공은!?

 

[기사출처- 서울=뉴시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